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9기 출연진들이 소개된 가운데 핑크색 머리가 인상적이었던 영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영자의 직업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웹툰 '어글리후드' 웹툰 작가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어들리후드 웹툰 나는솔로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어글리후드 웹툰 나는솔로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글리후드 웹툰 나는솔로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9기 영자는 1996년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현재 직업은 네이버 웹툰 작가로 28만건의 관심수가 넘는 인기 웹툰인 '어글리후드'를 연재중에 있습니다.

 

작가 필명은 미애(미친 애벌레 약자)입니다.

 

웹툰 어글리후드는 총 258화로 2017년 12월부터 공개되어 지금까지 6년째 연재고 있습니다. 게임으로도 출시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영자 인스타그램도 궁금해하실텐데요. 아쉽게도 현재 영자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입니다.

 

 

어글리후드 웹툰

작가: 미애

연재: 토요웹툰

장르: 판타지

줄거리: "외계인이 유일신으로 군림한 미친 세상, 바꾸고싶다면 사탄이 되어라"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러쉬 프레쉬세일 기간 50% 할인 및 구매꿀팁

1년에 딱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2'024 러쉬 프레쉬세일'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합니다. 무려 50%로 할인율이 높은 만큼 인기있는 제품들은 빨리 품절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15일부터 재고소

jubu-money.tistory.com

 

제1대 현역가왕 최종순위, TOP10 인스타그램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궁금증을 자아냈던 제1대 현역가왕 최종순위가 드디어 발표됐습니다. 바로 전유진(17)이 지난 13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에서 최종 순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현역가

jubu-money.tistory.com

 

아파트 404 블랙핑크 제니 김희선 OTT 티빙 다시보기

2월 23일 저녁 8시 40분에 첫방송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아파트 404'에 많은 분들의 호기심과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아파트 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블랙핑크 제니, 이정

jubu-money.tistory.com

 


어글리후드 웹툰 나는솔로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반응형